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갤러리

무료채굴한 파이코인의 예상가격

by 저점줍줍 2022. 7. 18.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비롯한 많은 가상화폐의 무서운 급락으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의 투자심리가 위축되어 가고 있습니다. 또한 스테그플레이션에 빠져있는 현시점은 주식과 특히 가상화폐로부터의 탈피를 부축이고 있는 형국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스테그플레이션은 스태그네이션 (stagnation)과 인플레이션 (inflation)의 합성어인데, 높은 물가상승과 실직 및 경기 후퇴기가 동시에 나타나는 경우를 뜻합니다. 이때 경제성장 지수는 낮지만 실업률은 높게 유지가 되는 상태에 놓이게 되는 것입니다.

 

내년에는 올해보다 더 심한 경기 위기가 올 것이라 경제 전문가가 예측하는 것을 보았는데, 이럴 때일수록 자신의 자본을 더욱더 현명하게 움직이려는 연구가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파이 코인 지금도 늦지 않았다

 

 

파이코인은파이 코인은 '대체 무엇이길래 요즘 계속해서 많은 사람들의 입에 화자가 되는 것일까?' 파이 코인은 스탠퍼드 대학 박사들이 개발한 디지털 화폐이고 현재까지 전 세계적으로 35백만 명이 넘는 이용자들이 다운을 받아 사용 중입니다. 

 

지금 현재도 수많은 사람들이 모바일 앱으로 채굴을 하고 있고, 24시간 동안 단 한번의 클릭으로 채굴이 이루어집니다. 

 

◈가입 링크: https://minepi.com/Youngseok77

◈추천인 코드: Youngseok77

 

파이코인-메인화면
파이코인-메인화면

 

 

심슨의 예언

 

 

우리에게 유명한 미국의 애니메이션 심슨가족은 수많은 예언들을 쏟아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에볼라 바이러스 예측', '코로나 바이러스 예측' '911 테러 예측'과 '트럼프 대통령 당선 예측' 등의 수많은 예측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만 이 가운데, 우리가 그냥 넘기고 갈 수 없는 대목이 나옵니다. 

 

바로 '파이코인 관련 예측'입니다.  

 

 

심슨가족-파이코인-언급
심슨가족-파이코인-언급

 

심슨에서는 파이코인의 가격을 $314 혹은 $3,141 달러가 될 것으로 예측을 하고 있습니다. 위에 911 테러나 트럼프 대통령 당선 예측 등의 사건들을 보면 이것은 예측 수준이 아니라 미래에서 보고 온 것을 적어 놓은 것 같은 느낌을 주는데, 이러한 파이 코인이 지금은 채굴 단계입니다. 채굴을 지금 시작하시면 1Pi를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파이코인(Pi-coin) 무료코인채굴

소위 전문가라고 불리고 자신을 그렇게 부르는 사람들마저 자신이 저점이라 말하던 자리에서 물려있는 시장입니다. 자신이 가장 최저점이라 찍어버린 자리가 한순간에 고점이 되어, 수익은 고

ridingonheaven.tistory.com

 

 

Pi Network

Pi is a new digital currency being developed by a group of Stanford PhDs. For a limited time, you can join the beta to earn Pi and help grow the network.

minepi.com

 

댓글